효과가 뛰어난 비디오 마케팅 팁

효과가 뛰어난 비디오 마케팅 팁

효과가 뛰어난 비디오 마케팅 팁

너는 온라인 회사를 가지고 있니? 새로운 마케팅 아이디어가 필요하십니까? 만약 그렇다면, 웹에 동영상을 게시하는 것이 여러분의 문제에 대한 완벽한 해답이 될 수 있을까? 온라인에 동영상을 게시하는 것은 새로운 클라이언트 기반을 도입하는 좋은 방법이다.

다음 기사에서 그 방법을 알 수 있을 것이다.

비디오를 너무 길게 만드는 것보다 더 많은 것을 원하는 시청자를 남겨두고 너무 짧게 만드는 것이 낫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오랫동안 집중하는 능력이 부족하기 때문에, 그들이 원하는 것을 간결하게 줄 필요가 있다.

긴 동영상은 여러 세그먼트로 나누어 며칠마다 연속적으로 게시해야 한다.

비디오 마케팅에 겁먹지 마라.

A급 스타와 값비싼 장비, 삼각대, 카메라 없이도 효과적이고 매력적인 영상을 만들 수 있다.

인구 통계학자에게 좋은 점을 보여주거나, 단순히 제조업에 대해 청중과 대화하십시오.

비디오 마케팅은 당신이 당신의 목표 고객층과 더 잘 접촉할 수 있도록 해준다.

고객이 질문할 것을 요청하고 비디오 형식으로 응답하십시오.

만약 당신이 흥미를 유발할 필요가 있다면, 사람들이 당신에게 질문을 보내면 무료 상품을 받을 수 있는 기회를 주어라.

비디오 마케팅 콘텐츠를 제작하는 것은 노력의 절반에 지나지 않는다는 것을 명심하십시오.

너는 여전히 너의 비디오를 홍보해야 한다.

만약 당신이 잘 팔린다면, 이전보다 더 많은 사람들이 당신의 비디오를 볼 것이다.

좋은 콘텐츠를 만들고, 사람들에게 그것이 일어났다는 것을 확실히 알리도록 하라.

제작비가 영상의 품질을 결정짓는 것은 아니다.

비디오가 초점을 맞추고 균형을 잡으면 값비싼 장비가 필요하지 않다.

대본을 다듬거나 프로 피치맨으로 나올 필요조차 없다.

긴장을 풀고 카메라 쪽으로 돌아서서 자연스럽게 이야기한다.

심지어 이 모든 것이 필요하지 않을 때도 있다.

화면 캡처 시퀀스 및 PowerPoint 프레젠테이션은 때때로 작업을 완료한다.

주제에서 벗어나거나 중요하지 않은 정보는 생략한다.

준비가 부족하면 길을 잃을 수 있다.

비디오가 어떻게 진행될지 개요를 만들어보고, 만약 당신이 산만해진다고 생각되면 그것을 고수하라.

구체적인 것은 당신의 제품을 성공적으로 홍보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고객이 제품을 사용하는 데 어려움을 겪는 경우 제품을 사용하는 방법을 설명하는 비디오를 만드십시오.

기존 고객과 고객의 문제를 모두 해결하게 될 것이다.

시청자가 동영상을 볼 때 취해야 할 조치를 취하십시오.

이 문장은 “콜 투 액션”이라는 레이블이 붙으며, 긍정적인 요청, 요구 또는 제안으로 시작한다.

예를 들어 설명에 제공된 링크를 체크아웃하도록 하여 메일링 리스트에 참여하게 하는 것이 한 예일 것이다.

이것이 효과가 있으려면 시청자들이 쉽게 할 수 있도록 해야 한다.

정직은 사람들이 원하는 것이다! 개인적으로 뒤쳐질 수 없는 제품, 서비스 또는 아이디어를 내놓으며 시간과 돈을 낭비하지 마십시오.

솔직히 말하면, 사람들은 당신에게 끌리고 더 많은 비디오를 보기 위해 돌아올 가능성이 훨씬 더 높다.

항상 통계를 잘 기록하도록 하십시오.

당신은 당신이 끌어들인 시청자의 수, 당신의 비디오가 언제 가장 자주 시청되는지, 그리고 당신의 시청자들이 어디에서 유래하는지 결정할 수 있을 것이다.

이러한 세부사항들은 당신이 당신의 목표 청중이 어디에 도달할 수 있는지 더 잘 이해하도록 이끌 수 있다.

온라인 동영상이 인기를 얻고 있기 때문에, 당신의 마케팅을 돕기 위해 그것을 사용하는 것은 이치에 맞는다.

온라인 비디오 마케팅을 효과적으로 사용하는 회사들은 오늘날 시장에서 번창하기 시작하고 있다.

이 기사는 당신이 시작하기 위해 필요한 모든 팁을 가지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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