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질이 있으면 꼭 봐야 할 팁

치질이 있으면 꼭 봐야 할 팁

치질이 있으면 꼭 봐야 할 팁

치질을 예방하려면 배변 통행이 용이하고 부드러울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야 한다.

변을 보고 싶은 충동이 생길 때마다 가능한 한 빨리 변을 비워야 한다.

식이섬유의 증가, 운동, 그리고 더 많은 물 섭취가 일반적으로 권장된다.

이 글의 정보는 치질에 걸릴 가능성을 줄이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

얼음과 열을 가하는 것은 치질에 간단하고 쉬운 가정요법이다.

얼음과 열을 번갈아 바르면 빠른 치유를 촉진할 수 있다.

얼음은 너무 오래 두면 그 자체로 고통스러워질 수 있으므로 얼음과 함께 5분에서 10분 정도 조준하라.

그런 다음 약 20분간 열을 가하십시오.

마녀 헤이즐은 치질로 인한 통증을 완화시키는데 매우 효과적이다.

이 경련은 혈관을 수축시키고 빠른 회복을 촉진하여 안도를 유도하는 작용을 한다.

마녀 헤이즐을 솜으로 바르고 5분에서 10분 정도 두거나 시트즈 목욕을 하여 넣는다.

치질과 싸울 때, 여러분은 염증이나 염료, 에센셜 오일이 함유된 개인 위생 제품에 염증과 자극이 있는 조직을 노출시키지 않도록 특별히 주의해야 한다.

이러한 성분들과 잠깐 접촉해도 심한 통증, 화상, 염증을 일으킬 수 있다.

치질에 도움이 되는 흔한 가정용품들이 많다는 것을 알고 있는가? 아이스 팩을 준비하는 것은 일반적인 가정용품을 사용하는 한 방법이다.

콜드팩을 사용하면 통증이 적고 치질도 잘 견딜 수 있다.

치질 바로 위에 자리 잡은 얼음찜질도 염증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된다.

치질의 고통을 줄이는 한가지 간단한 방법은 물에 레몬을 약간 첨가하는 것이다.

레몬은 많은 달래는 성질로 가득 차 있으며, 이것은 치질로 느끼는 자극을 낮출 수 있다.

매일의 웰빙을 향상시키기 위해, 식단에 레몬수를 첨가해 보십시오!

치질은 가려울 수 있고, 당신을 미치게 할 수 있다.

그러나 상처를 벌릴 수 있기 때문에 긁지 않는 것이 중요하다.

손상된 치핵으로부터 발병할 수 있는 감염은 훨씬 더 불편하게 만들 것이다!

부드러운 변을 촉진하기 위해서는 가능한 한 많은 물을 마시고 섬유질 섭취를 늘려야 한다.

대변을 부드럽게 하는 것은 장운동을 할 때 부담을 덜게 되어 치질과 관련된 통증을 일부 덜어주기 때문에 중요하다.

파파야, 포도, 수박은 특히 부드러운 걸상과 규칙적인 움직임을 만드는 데 효과적이다.

오크라나 양배추와 같은 채소는 또한 당신의 배변 활동에 도움이 되는 섬유질을 함유하고 있다.

매일 적당한 양의 물은 이러한 음식들이 더 효과적이 되도록 돕는다.

변비에 걸릴 수도 있다고 생각되면, 화장실에 가기 전에 산책을 해라.

걷는 것은 신체를 건강하게 하는데 도움이 되고 변이 움직일 수 있도록 준비시킬 수 있다.

이렇게 하면 불필요하고 치질에 염증을 일으키는 것을 피할 수 있게 된다.

15분 동안 활기차게 걸어봐.

물은 치질에 놀랍고 달래주는 치료법이다.

따뜻한 물로 목욕을 하는 것에서부터, 차갑고 젖은 헝겊이나 종이 타월을 환부에 바르는 것까지, 물은 치질과 관련된 고통과 부기를 완화시키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동네 약국에서 구할 수 있는 간단한 화장실 욕조를 구입하는 것을 고려해 보십시오.

앞에서 말한 바와 같이 치질을 피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변을 부드럽게 유지하여 스트레칭과 압력을 줄이는 것이다.

식단에 더 많은 물과 여분의 섬유질을 첨가하는 것은 도움이 될 수 있다.

이 글의 충고를 따르면 치질 발작이 자주 일어나지 않도록 도울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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