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해하기 쉬운 축구에 대한 도움말 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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축구는 진정한 거인들을 위한 게임이다.

이것은 육체적 측면과 마찬가지로 정신적인 측면에서도 마찬가지다.

상대편이 당신에게 무엇을 던질지 이해하려면 상대방에 관한 일을 넣어야 한다.

게다가 고통을 이겨낼 만큼 결심이 확고해야 해 더 나은 선수가 되는 것에 대해 더 자세히 알아보려면 계속해서 읽으세요.

축구를 하러 나갈 때, 운동장에서 경쟁하기 위해서는 최상의 몸매를 유지하는 것이 좋다.

최상의 몸매를 유지하려면 스트레칭, 에어로빅, 혐기성 운동으로 모든 운동을 시작하라.

역도와 냉방 루틴이 뒤따라야 한다.

전문가들이 더 나아지기 위해 어떻게 경기하는지 지켜봐라.

전문가의 움직임을 연구한 후 현장에서 직접 실천하십시오.

분명해 보이지만 프로들의 행동을 지켜보는 것은 경기에 대한 다른 관점을 줄 수 있다.

키커들이 골을 넣는 것은 중요하며, 50야드로 시작하는 것이 좋다.

역도 운동으로 다리 힘을 길러라.

다른 중요한 요인은 높은 유연성이다.

일상 활동 과정에서 틈만 나면 스트레칭으로 몸을 가누기 쉽다.

빨리 멈추고, 체력을 기르고, 지구력을 키우는 능력을 키우고 싶다면 셔틀런스를 시도해야 한다.

골라인에서 출발하여 10야드 라인을 달리고 두드린다.

다시 줄에 가서 두드려봐.

매일 가능한 한 많이 하면 눈에 띄는 향상을 볼 수 있을 것이다.

비가 올 때, 축구를 잡기 위해서는 적절한 기술이 필수적이다.

축구 쪽으로 양발을 겨누어 미끄러지지 않도록 한다.

그러면 당신은 공에 대한 더 많은 통제력을 얻게 될 것이다.

또한 가슴과 엉덩이는 다리와 같은 위치에 있어야 한다.

양손을 축구공에 대고, 공을 앞쪽으로 유지한다.

드물기는 하지만 페어캐치킥으로 득점을 시도한다.

이를 통해 프리킥으로 필드골을 넣을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그 공은 홀더의 도움으로 땅에서 차게 된다.

그것은 당신의 팀에 3점을 줄 것이다.

그 다운은 시간이 맞지 않는다.

놀거나, 연습하거나, 운동하기 전에, 당신은 항상 충분한 준비 운동을 하도록 노력해야 한다.

워밍업이 없으면 더 쉽게 부상을 입을 수 있어 장기간 경기에 나서지 못할 수 있다.

운동으로 강해져라.

만약 당신이 축구로부터 충분한 보상을 원한다면, 당신은 축구에 전력을 다해야 한다.

너는 결국 팀의 패배에 기여한 것에 대해 후회하게 될 것이다.

모든 긍정적인 에너지를 적절한 곳에 집중하라.

당신은 멋진 우승으로 보상을 받을 것이다.

만약 어떤 주제에 대해 더 나은 자신을 원한다면, 그들은 온라인에서 찾을 수 있는 모든 것을 읽을 수 있다.

축구 선수들도 다른 선수들을 관찰하고 그들이 숙달하고 싶은 기술을 뚫음으로써 많은 것을 배울 수 있다.

이 조언들은 합치면 축구를 잘 할 수 있도록 도와줄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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